본문 바로가기
영어 빌드업/English grammer

[영어 문법] during, for, while의 차이점에 대해서

by 예스민 2023. 12. 21.

during, for, while의 차이점에 대해서

 

during, for, while의 차이점에 대해서 예문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"for, " "during, " 및 "while"은 시간에 관한 전치사로 사용됩니다.

 

during, for, while의 차이점

 

1.For

- "For"은 일정 기간 동안을 나타내며, 시간의 길이를 나타냅니다.

예를 들어,

"for two hours"는 두 시간 동안을 의미합니다.

 

- I will study for two hours.

나는 두 시간 동안 공부할 것이다.

 

- She worked in the garden for three hours.

그녀는 정원에서 세 시간 동안 일했다

 

2.During

- "During"은 어떤 기간 동안에 어떤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.

"During the meeting"은 회의 중에라는 뜻입니다.

 

- I stayed quiet during the entire lecture.

나는 전체 강의 동안 조용히 있었다.

 

- He fell asleep during the movie.

그는 영화 동안 잠이 들었다.

 

3.While

- "While"은 두 가지 사건이 동시에 일어난다는 것을 나타내며,

주로 두 동작이 서로 간섭하거나 겹칠 때 사용됩니다.

"While I was studying, my friend called me"는 나 공부하고 있을 때 친구가 전화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- While I was cooking, the phone rang.

나는 요리하는 동안 전화가 왔다.

 

- While I was jogging, I saw a rainbow.

나는 조깅하는 동안 무지개를 보았다.

 

 

정리하자면, "for"은 기간의 길이, "during"은 특정 기간 내에 어떤 일이 일어난다는 것,
그리고 "while"은 두 가지 사건이 동시에 발생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.